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빠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베이비 핑크퐁)
    카테고리 없음 2022. 7. 8. 22:40

    아빠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베이비 핑크퐁)
    여름이라 더워서 땀이 나네요.
    하지만 아버지는 땀을 많이 흘리셔서 부를 찾아 나섰습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사람이 없어서 약국에 가서 사람이 있냐고 물었다.
    약국에 아기들만 있다는 사실 ㅋㅋㅋㅋ
    아빠가 또 사주셨어요 ㅎㅎ
    더 웃긴건 효과가 좋다 ㅋㅋㅋ 땀띠가 하루아침에 없어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